JOB학다식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balsam92@duksung.ac.kr
  • 02-901-8180
  • ZOOM
현직자의 생생한 취업·직무 경험을 토대로 직무의 정보와 직무를 탐색하여 진로 설계의 역량을 강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프로그램명  :  2021 JOB학다식 특강

□  특강 일시 :

- R&D 2021.07.27.(화) 19:00~21:00

- 무역/유통/구매 2021.07.28.(수) 19:00~21:00

- 홍보/CSR 2021.07.29.(금) 19:00~21:00

- 공사/공기업 2021.08.03.(화) 19:00~21:00

- 디자인/UI/UX 2021.08.04.(수) 19:00~21:00

- 사업개발/기획/전략 2021.08.05.(금) 19:00~21:00


□ 참가 대상 :
- 본교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지역청년)

   ※ 장애학생 신청 시 우선 선발
* 선착순 1일 프로그램당 50명 총 300명 


□  프로그램 구성

일수

시수

강의 주제

세부내용

강사

1

7/27(화)

2H

- R&D

- 산업기술

- R&D 프로세스별(기획/평가/관리)

- 행정관리

한국산업기술

평가관리원

2

7/28(수)

2H

- 무역

- 유통

- 구매

- 전략기획 업무

- 구매조달 관련 업무

- 영업직군

SK

3

7/29(목)

2H

- 홍보

- CSR

- 홍보마케팅 관련 업무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관련 업무

- 언론 홍보/마케팅 관련 업무

FNC엔터테이먼트

4

8/03(화)

2H

- 공사

- 공기업

- 공기업/공공기관 취업 희망자

- 국제기구 취업 희망자

- 행정이 뭔지, 기획이 정보 습득

한국사회적기업

진흥원

5

8/04(수)

2H

- 디자인

- UI/UX

- 그래픽디자인

- 상품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일러스트레이션

하이퍼커넥트

6

8/05(목)

2H

- 사업개발

- 기획

- 전략

- 네이버, 카카오 등 IT기업 취업

- 자소서, 포트폴리오

- 경험 쌓기 방법

카카오모빌리티



□  신청방법 (2021.07.12.(월)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신청)
2021. 07. 12(월) ~ 2021.07.23(금) 00:00까지 신청가능

(클릭) 2021년도 인턴십 직무(경영·사무·서비스) 자격 취득 교육  사전 설문조사(필수!)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개발 → JOB학다식 특강


JOB학다식 특강 진행 전 사전 준비사항 안내

① 특강시작 10분 전 모두 입실
- 출석 체크 및 사전 안내 사항 전달
- 비디오 영상 및 스피커 체크


② 강연 진행
- 강연 진행 중 혹 시스템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재접속 하지 않은 경우, 80%이상 참여 미이행시 출석 인정 불가)


③ 강연시작 전,사전만족도(설문)조사 작성(필수 참여)

- https://url.kr/tzwsin


④ 강연 종료 후,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미참여시 미이수 처리됩니다.)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2021년도 JOB학다식』 특강 종료 후,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참여자혜택 

1. 마일리지 1점 제공 2.활동점수 50점 제공 3. 추후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프로그램시 우선선발 4.소정의 상품지급

□ 문의
대학일자리본부 02-901-8180 / balsam92@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91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