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덕성 JOB Fair(비대면)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career0516@duksung.ac.kr
  • 02-901-8179
  • 비대면 실시간 릴레이 강연회(ZOOM을 활용한 강연회)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다양한 직무 이해와 조기 진로 설정을 위한 현직자로 구성된 멘토의 조언과 멘토링 필요로 진로 결정 및 구직 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프로그램명  :  2020 덕성 JOB Fair (비대면)


 * 비대면 현직자 초빙 실시간 릴레이 강연 (ZOOM을 이용한 강연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강방법은 URL 링크를 통해 입장

□  특강 일시 :

(1일) 2021.05.10.(월) 18:00~21:00,

(2일) 2021.05.11.(화) 18:00~21:00,

(3일) 2021.05.12.(수) 18:00~21:00,

(4일) 2021.05.13.(목) 18:00~21:00,

(5일) 2021.05.14.(금) 18:00~21:00


□ 참가 대상 :
- 본교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지역청년)

  ※ 장애학생 신청 시 우선 선발
* 선착순 1일 프로그램당 300명 총 600명 


□  프로그램 구성

일자
운영일시
직무
1일
2021.05.10.(월) 18:00~19:30
대기업 현직자가 알려주는 중소기업에서 대기업 이직전략

2021.05.10.(월) 19:30~21:00
현직자 톡!톡! 인사직무(KT)
2일
2021.05.11.(화) 18:00~19:30
전직자가 알려주는 LG그룹 취업준비전략

2021.05.11.(화) 19:30~21:00
현직자 톡!톡! MD직무(롯데코리아세븐)
3일
2021.05.12.(수) 18:00~19:30
현직자가  알려주는 금융 취업준비전략

2021.05.12.(수) 19:30~21:00
현직자 톡!톡! 공기업
4일2021.05.13.(목) 18:00~19:30전직자가 알려주는 제약바이오 취업준비전략

2021.05.13.(목) 19:30~21:00현직자 톡!톡! IT개발 직무(한화)
5일2021.05.14.(금) 18:00~19:30AI채용 면접 준비전략(AI 면접, 게임준비 방법)

2021.05.14.(금) 19:30~21:00
현직자 톡!톡! 식품 품질관리(CJ 제일제당)



□  신청방법 (2021.04.21.(수)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신청)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취업지원 → 2021 덕성 JOB Fair (비대면)
https://delight.duksung.ac.kr



■  강연회 진행 전 사전 준비사항 안내

① 강연 시작 10분 전 모두 입실
- 출석 체크 및 사전 안내 사항 전달
- 비디오 영상 및 스피커 체크

② 강연 진행
- 강연 진행 중 혹 시스템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재접속 하지 않은 경우, 출석체크에 불이익이 있음을 안내)

③ 강연 종료 후,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사전에 안내할 예정)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2021 덕성 JOB Fair(비대면)』 강연회 종료 후,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문의
대학일자리본부 02-901-8179, 8137 /career0516.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301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301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부터
    까지

    296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