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커리어 플랫폼 3기(1학년) 프로그램

  • 재학생, 휴학생
  • 1학년
  • 전체 학과
  • yangsook7@duksung.ac.kr
  • 02-901-8157
  • 오프라인(대면) + 온라인(온라인 실시간 화상수업 ZOOM)
단계별(학년별) 맞춤형 비교과 진로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특성과 장점을 찾아 진로 방향을 설정하고, 입학부터 졸업까지 4년 동안 진로 및 취업역량을 강화하여 졸업 후 안정적인 사회진출을 도모할 수 있는 장기 진로(커리어)설계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2022 커리어 플랫폼 3기(1학년)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1. 요약 : 단계별(학년별) 맞춤형 비교과 진로 프로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특성과 장점을 찾아 진로 방향을 설정하고, 입학부터 졸업까지 4년 동안    진로 및 취업역량을 강화하여 졸업 후 안정적인 사회진출을 도모할 수 있는 장기 진로(커리어)설계 프로그램


2. 프로그램명: 2022 커리어 플랫폼 3기(1학년)


3. 대    상: 1학년


4. 운영기간: 2022.09.07.(수) ~ 2022.12.21.(수)


5. 운영시간: 매주 수요일 오후 6:00~8:00(2시간)

                    커리어 플랫폼 2기 프로그램 정규과정 10 회, 특강 6회 총 16 회


6. 모집인원: 100명


7. 교육방법: 오프라인(대면) + 온라인(온라인 실시간 화상수업 ZOOM)블랜디드교육


8. 신청방법: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취업지원 → 2022 커리어 플랫 폼 3기(1학년)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https://delight.duksung.ac.kr

※ 프로그램 시작일 3일 전까지 사전 취소 요청을 해야 하며, 당일 취소는 다음 프로그램 참 여에 제약됨을 알려드립니다.


9. 프로그램 구성

순번

구분

분류

비고

1

정규과정

자기이해(1회)

10회 실시

직업이해(2회)

전공탐색(2회)

직무역량(1회)

직업설정(1회)

목표설정(1회)

진로설계(2회)

2

특강

진로특강(2회)

6회 실시

현직자특강(2회)

현장실습(2회)

(프로그램) 1학년부터 자기이해를 기반으로 대학생활 커리어 로드맵을 작성하여 진로설정을 명확히 함으로써, 본인의 흥미와 성격에 부합하는 직 업을 찾도록 안내함.

(진로특강) 비즈니스에 필요한 영어, NCS를 기반으로 한 채용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된 특강 (현직자특강) 직무 현직자(실무자) 강의로 특강과 질 의응답으로 구성하여 현직 실무자에게 듣 는 직무에 대한 모든 것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

(현장실습) 분야별 기업탐방을 통해 실제 직업현장을 둘러보고 실무 담당자와의 질의응답을 진행. 총 2회차, 4시간으로 구성.


< 2022년 커리어플랫폼 3기(1학년) 프로그램 구성안 _ 매주 수요일 오후 6:00~8:00 >

회차

프로그램명

비고

1

[자기이해] MBTI 자기분석


2

[직업이해] 2022년 진로트렌드


3

[직업이해] 직무탐색


4

[전공탐색] 나의 전공찾기


5

[전공탐색] 계열별 진출분야 및 합격사례


6

[특강] 현장실습(1)


7

[직무역량] 회계 기초


8

[특강] 진로특강(1)


9

[특강] 현직자특강(1)


10

[직업설정] 강점찾기&직업매칭도


11

[목표설정] 비전 및 미션수립


12

[특강] 진로특강(2)


13

[진로설계] 대학생활 로드맵 만들기(1)


14

[진로설계] 대학생활 로드맵 만들기(2)


15

[특강] 현직자특강(2)


16

[특강] 현장실습(2)



문의: 진로취업지원센터  02-901-8157 , 장양숙(취업지원관) / yangsook7@duksung.ac.kr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2 커리어 플랫폼 3기(1학년) 프로그램

      ~

      3 부터
      까지

      103 명 / 100 명

      (최대 13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