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Advanced English Discussion

  • 재학생, 휴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lab1@duksung.ac.kr
  • 02-901-8463
  • 차125호
글로벌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는 2024학년도 1학기를 맞아 차미리사교양대학 I:DS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DS Advanced English Discussion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교양 영어 교과목 이상의 고급 수준의 영어 토론을 원하는 학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글로벌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는 2024학년도 1학기를 맞아 차미리사교양대학 I:DS 글로벌 역량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DS Advanced English Discussion을 운영하고자 합니다. 교양 영어 교과목 이상의 고급 수준의 영어 토론을 원하는 학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Ⅰ. 프로그램 기본 정보


 1. 개요: 교양 영어 교과목 이상 고급 수준으로 진행하는 영어 토론 프로그램

 2. 참여대상: 재학생 및 휴학생 최대 30명(25명 정원/대기 5명)

 3. 담당교원: Adam Talbot (차미리사교양대학 외국인 전임교원)

 4. 시간: 화요일 오후 6시 ~ 8시 (120분/10주)

 5. 장소: 차미리사기념관 125호 GCC Lab

 6. 주제 및 세부 일정: 2024. 3. 12 ~ 5. 28

특강 주제

특강 일자

1회

Icebreakers & pop culture

3. 12

2회

The Korean education system

3. 19

3회

Travelling and living in different countries / Culture clashes

3. 26

4회

MBTI & spontaneous interviews

4. 2

5회

Drugs & Social Issues

4. 9

6회

Childhood Trends

4. 30

7회

Dating&Beauty |

Religion, life, death&the supernatural

5. 7

8회

Gender and Sex

5. 14

9회

Books, Movies, and TV |

Spontaneous interviews

5. 21

10회

Time & the future

5. 28

※ 자세한 내용은 첨부한 강의계획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프로그램은 중간고사 기간(2주) 동안 휴강합니다.


Ⅱ. 프로그램 신청

1. 신청방법: 해당 딜라이트 페이지에서 신청(선착순 25명/대기 5명)

2. 신청기간: 2024. 3. 4. (월) 오후 2시 ~ 3. 10. (일) 오후 11시 45분

   ※ 마감 시간에는 신청자가 몰려 접속이 원활하지 않으니 미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3. 11. (월)에 참가자 확정 및 안내 메일을 발송할 예정이오니 덕성 포털에 있는 이메일을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프로그램의 첫 주(3.11 ~ 3. 15) 동안 여석에 한해 2차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오니, 

       1차 접수를 하지 못한 학우들은 글로벌커뮤니케이션센터 메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Ⅲ. 참여혜택 및 이수 조건

1. ICAN 마일리지 및 전공선택활동점수: 2 마일리지 / 20점

2. 이수 조건

 ① 출석: 총 10회 중 8회 이상 출석

 ② 프로그램 종료 후 만족도 조사 참여 필수



 기타 문의사항은 글로벌커뮤니케이션센터(lab1@duksung.ac.kr/ 901-8704·8463)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DS Advanced English Discussion ~ 의사소통 김**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DS Advanced English Discussion

    ~

    2 부터
    까지

    32 명 / 25 명

    (최대 3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