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업지원 경력개발지원형
-
sohyun00@duksung.ac.kr
-
02-901-8628
-
비대면(ZOOM)강의
-기본적인 기업 회계, 재무 실무의 전반적인 이해를 통한 회계 마인드 정립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 본 과정은 재학생맞춤형고용서비스 연계 프로그램입니다!
* 1,2학년 빌드업 / 3,4학년 점프업 프로젝트 미 신청 시, 과정 승인이 제한됩니다.
프로그램 시작 전까지 공지사항 확인 후,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꼭 신청해주세요. :)
■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란?
빌드업 프로젝트는 저학년의 진로설계 및 직업정보 탐색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사업으로, 직업포트폴리오 완성을 통해 앞으로의 대학생활 설계 및 커리어로드맵 수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자기이해가 필요한 진로미설정 학생들을 위한 잡케어 및 직업선호도검사 결과 해석 상담 지원
* 빌드업 프로젝트 신청 시, 비교과 마일리지 1점 + 전공선택활동점수 10점 추가 부여
점프업 프로젝트는 고학년 취업활동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 사업으로, 개인별 취업활동계획에 따른 활동 참여 시 점프업 포인트(수당) 신청하여 월 최대 20만원, 연간 최대 10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별 취업활동계획 수립 이후 참여하는 활동에 한하여 지급대상이 되며,
* 30 시간 이상 근로하여 고용보험 가입된 자, 국민취업지원제도에서 50만원 이상 수당을 받는 자, 일경험 프로그램 참여자, 내일배움카드 훈련장려금을 받는 자 등
*고용노동부 유사사업의 수당을 지급 받는 자는 포인트 신청이 불가합니다.
■ 신청방법
프로그램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가이드" 다운로드 후 워크넷에서 신청
■ 3-4학년 점프업 TIP (1차 필수상담 후 개인별 취업활동계획 수립 가능)
'누구보다 빠르게' 점프업 포인트 신청을 위한 집단상담 지원하고 있습니다. 추후 안내 예정.
프로그램명 : 2024 LALA 아카데미 『전산회계2급』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직무역량 강화를 통하여 학생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지원
-기본적인 기업 회계, 재무 실무의 전반적인 이해를 통한 회계 마인드 정립
* 비대면(ZOOM)강의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 교육기간 : 2024. 09. 23.(월) ~ 2024. 09. 29.(일) 30H
2024.09.23.(월)~09.27.(금) 18:00~21:00 / 3H×5일=15H
2024.09.28.(토) 09:00~18:00 / 8H
2024.09.29.(일) 09:00~17:00 / 7H
(※ 월요일~일요일/30H 으로 진행됩니다. 수료가 가능한 분들만 신청해 주세요!!)
■ 참가대상 : 1~4학년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 고용노동부 재학생 맞춤형 고용 서비스 신청자 우선 승인
※ 제116회차(2024.10.06) 응시를 희망하시는 분(응시료 지원은 없음)
■ 모집인원 : 45명
( ※ 신청 후 미 참여자가 많으므로 희망 시 꼭~ 대기자로 신청 바람!!!/ 대기 신청 환영)
■ 교육내용
■ 신청방법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취업지원 → 전산회계2급
참여자 모집
https://delight.duksung.ac.kr
※ 프로그램 시작 3일 전까지 사전 취소 요청을 해야 하며, ‘당일 취소’는 타 프로그램 참여에
제약됨을 알려드립니다.
■ 프로그램 수료 기준(필수)
1. 강의 80% 이상 참여
2. 만족도 조사 참여
2024 LALA 아카데미_전산회계2급 종료 후,
De:light에서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수료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수료증 발급됨을 알려드립니다.
3. 수료자 혜택 : 수료자에게만 "전산 회계 2급" 온라인 수강권 제공(복습용)
■ 문의
대학일자리본부 진로취업지원센터 02-901-8628 / sohyun00@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2024 LALA아카데미_전산회계 2급 ~ 미래설계 이**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4 LALA아카데미_전산회계 2급
~
2 부터
까지45 명 / 45 명
(최대 55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