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덕성 JOB Fair(비대면)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취업지원 사회진출지원형
-
career0516@duksung.ac.kr
-
02-901-8179
-
비대면 실시간 릴레이 강연회(ZOOM을 활용한 강연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 프로그램명 : 2020 덕성 JOB Fair (비대면)
* 비대면 현직자 초빙 실시간 릴레이 강연 (ZOOM을 이용한 강연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강방법은 URL 링크를 통해 입장
□ 특강 일시 :
(1일) 2021.05.10.(월) 18:00~21:00,
(2일) 2021.05.11.(화) 18:00~21:00,
(3일) 2021.05.12.(수) 18:00~21:00,
(4일) 2021.05.13.(목) 18:00~21:00,
(5일) 2021.05.14.(금) 18:00~21:00
□ 참가 대상 :
- 본교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지역청년)
※ 장애학생 신청 시 우선 선발
* 선착순 1일 프로그램당 300명 총 600명
□ 프로그램 구성
일자 | 운영일시 | 직무 |
1일 | 2021.05.10.(월) 18:00~19:30 | 대기업 현직자가 알려주는 중소기업에서 대기업 이직전략 |
2021.05.10.(월) 19:30~21:00 | 현직자 톡!톡! 인사직무(KT) | |
2일 | 2021.05.11.(화) 18:00~19:30 | 전직자가 알려주는 LG그룹 취업준비전략 |
2021.05.11.(화) 19:30~21:00 | 현직자 톡!톡! MD직무(롯데코리아세븐) | |
3일 | 2021.05.12.(수) 18:00~19:30 | 현직자가 알려주는 금융 취업준비전략 |
2021.05.12.(수) 19:30~21:00 | 현직자 톡!톡! 공기업 | |
4일 | 2021.05.13.(목) 18:00~19:30 | 전직자가 알려주는 제약바이오 취업준비전략 |
2021.05.13.(목) 19:30~21:00 | 현직자 톡!톡! IT개발 직무(한화) | |
5일 | 2021.05.14.(금) 18:00~19:30 | AI채용 면접 준비전략(AI 면접, 게임준비 방법) |
2021.05.14.(금) 19:30~21:00 | 현직자 톡!톡! 식품 품질관리(CJ 제일제당) |
□ 신청방법 (2021.04.21.(수)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신청)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취업지원 → 2021 덕성 JOB Fair (비대면)
https://delight.duksung.ac.kr
■ 강연회 진행 전 사전 준비사항 안내
① 강연 시작 10분 전 모두 입실
- 출석 체크 및 사전 안내 사항 전달
- 비디오 영상 및 스피커 체크
② 강연 진행
- 강연 진행 중 혹 시스템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재접속 하지 않은 경우, 출석체크에 불이익이 있음을 안내)
③ 강연 종료 후,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사전에 안내할 예정)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2021 덕성 JOB Fair(비대면)』 강연회 종료 후,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문의
대학일자리본부 02-901-8179, 8137 /career0516.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까지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301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301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300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 -
까지296 명 / 300 명
(최대 30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