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인턴십 직무(경영·사무·서비스) 자격 취득 교육 프로그램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진로개발 진로탐색지원형
-
balsam92@duksung.ac.kr
-
02-901-8180
-
zoom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가. 목 적 : - cs리더스 국가공인자격증 취득 교육/ smat(서비스경영자격) 국가 공인 자격증 취득
- 인턴십근무시 업무 스킬 향상
나. 교육대상 : 2021하계 인턴십 예비 참여자, 기존 인턴십 참여자, 재학생
다. 일 시 : 2021년 5월 10일(월) ~ 5월 21(금) / 1일 3시간 씩(19:00~22:00) / 총 10일, 30시간
라. 운영방법 : zoom 실시간 특강(ZOOM 입장시 본인이름 [학번_성함] 필수로 작성후 입장) / ZOOM입장관련 추후 개별 공지
마. 모집인원 : 50명
바. 신청방법 : 2021. 05. 03(월) ~ 2021.05.06(목) 17:00까지 신청가능
(클릭) 2021년도 인턴십 직무(경영·사무·서비스) 자격 취득 교육 사전 설문조사(필수!)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개발 → 인턴십 직무(경영·사무·서비스) 자격 취득 교육 프로그램
사. 필수사항 : 1. 자격 시험 응시료 자비부담[CS리더스:7만원, SMAT서비스경영:1개모듈(A)_2만원, 2개모듈(A+B)_3만6천원]
※ 시험은 둘 중 하나 선택 가능! / 둘 다 응시도 가능!
2. 사전설문조사/사후 만족도조사 필참(미참여시 마일리지 미제공 및 불이익 발생)
아. 참여자혜택 : 1. 마일리지 3점 제공 2.활동점수 50점 제공 3. 추후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프로그램시 우선선발 4.소정의 상품지급
자. 강의일정
일수 | 시수 | 강의 주제 | 강의 내용 | 구분 |
5/10 (월) | 3H (19시~22시) | CS 개론 | - 목적과 동기부여 -CS관리의 개념/역사/프로세스 -CS경영 기본개념 -CS경영 사례 연구 -CS경영 발전 가능성 | zoom |
5/11 (화) | 3H (19시~22시) | CS 개론 | -고객의 정의와 범주 -고객의 행동 -성격유형 -CS효과와 필요성 -고객관계관리개념과 인관관계 개선기술 -CRM성공/실패 분석 -교류분석 | zoom |
5/12 (수) | 3H (19시~22시) | CS 개론 | - 서비스의 어원/정의/특징/핵심요소/변화/ -경쟁/리더의 역할 -관광서비스의 개념 -참여서비스 리더십 -감성리더십 | zoom |
5/13 | 3H (19시~22시) | CS 전략론 | -서비스 청사진/모니터링/포인트/페러독스/틈새시장 -MDT 사이클 차트 -A/S의 중요성 -고객인지 프로그램 -서비스 수익체인 -토털 서비스 | zoom |
5/14 (금) | 3H (19시~22시) | CS 전략론 | -의료서비스 -서비스품질개념 -결정요인/향상방안/품질과 종사원 -고객만족도 측정방법/사례연구/전략 -CS평가시스템 구축과 활용 | zoom |
5/17 (월) | 3H (19시~22시) | CS 전략론 | -서비스품질관리 컨설팅 -CS트렌드/플래닝/우수사례 벤치마킹 고객분석 및 기획 -고객 경험가치 이해 및 관리 -CS전략수립 | zoom |
5/18 (화) | 3H (19시~22시) | 고객관리실무론 (CS실무/고객관리/컴퓨터활용) | -전화서비스 (콜센터 운영 사이클, 매뉴얼, TMR성과관리) -고객상담 (경어,인사,자세,복장,표정,예절,에티켓 등) -국제 비즈니스 응대 | zoom |
5/19 (수) | 3H (19시~22시) | 고객관리실무론 (CS실무/고객관리/컴퓨터활용) | -소비자기본법 (이해,책무,분쟁,피해구제,단체소송) -개인정보보호법프레젠테이션기법 -호흡법 -자기주장법 -인터넷활용 | zoom |
5/20 (목) | 3H (19시~22시) | CS총정리 | -기출문제 모의시험 2회 -문제풀이 -설명(기출문제 2회분 과제) -개론/전략/실무 총정리 최종 모의시험 | zoom |
5/21 (금) | 3H (19시~22시) | SMAT A모듈 (비즈니스커뮤니티케이션)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이해 -기출문제와 매번 나오는 문제 위주 문제풀이 및 설명 1회 -모의시험 | zoom |
차. 시험응시안내: 자격 시험 응시료 자비부담[CS리더스:7만원, SMAT서비스경영:1개모듈(A)_2만원, 2개모듈(A+B)_3만6천원]
1. cs리더스 2021년 수시 시험 일정
시험일 | 이메일접수기간 | 시험 시간 | 합격자 공고 | 비고 |
2021년 05월22일 | 05.03 ~ 05.14 | 11:00 ~ 12:30 | 05월 31일 예정 |
|
2021년 05월22일 | 13:00 ~ 14:30 | 05월 31일 예정 |
| |
2021년 05월29일 | 11:00 ~ 12:30 | 06월 07일 예정 |
| |
2021년 06월05일 | 11:00 ~ 12:30 | 06월 14일 예정 |
|
2. SMAT 2021년 정기 시험 일정
시험일 | 온라인 접수 | 방문 접수 | 수험표 공고 | 합격자 공고 |
06,12(토) | 05,07 ~ 05,12 | 05,12 | 06,02 | 07,01 |
3. 응시료 및 접수 방법
1) 장소 : 한국종합교육원 강의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254-4 )
2) 준비물 : 컴퓨터용 사인펜, 신분증
3) 시험접수방법 : 이메일접수(hjs2366@naver.com) 동시에 응시료 접수도 진행!
4) 이메일접수 작성 필수 내용 : ① 성명(국문, 영문) ② 생년월일, 성별 ③ 이메일주소 ④ 주소 ⑤ 휴대전화번호
5) 응시료접수방법: 신한 100-030-663340 / 예금주 : (주) 한국정보평가협회(최수명)
*계좌이체만 가능하며 반드시 응시자 본인 이름으로 입금하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이메일 접수 및 입금까지 모두 확인되어야 정상 접수로 간주되고, 둘중 하나라도 미확인시 시험 응시가 불가능합니다.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년도 인턴십 직무(경영·사무·서비스) 자격 취득 교육 프로그램
~
3 부터
까지15 명 / 50 명
(최대 5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