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공과목 및 계열교양 과목 중 실험실습을 주로 하는 과목은 성적이 우수한 학생과 저조한 학생의 실습 격차가 심하다. 같은 과목을 듣는 학생 간의 협업을 통해 실험, 실습 과목의 원활한 진행을 하고자 함.
- 학교 현장에서 추구되는 교육의 목적은 학업성취로 대표되는 인지적 능력의 향상뿐만 아니라, 실무 능력 및 이타성이나 공동체 의식 등을 기르고 책임 있는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것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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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ㅇ 참여대상 : IT미디어공학전공교과목 및 계열교양(소셜그래픽, 소셜퍼블리싱)을 수강하는 전체 학생 대상
ㅇ 참여 기간 : 한 학기 진행
ㅇ 운영방법 :
- 매학기 시작 1~2주 신청
- 해당과목 : 소셜그래픽, 소셜퍼블리싱, IT미디어전공 교과목 담당교수와 협의된 과목들
- 선발인원 : 해당과목별 약 멘토 8명, 멘티 8명 (지도교수 신청에 따라 변경 가능)
ㅇ 선발 후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과정을 숙지한 후 멘토/멘티 2회의 관련 보고서를 해당 과목 담당 교수에서 제출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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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공마일리지(아미공멘토/멘티 (Army-0 Mentor/Mentee))
~
3 부터
까지0 팀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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