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공기업 챔피언 자소서 특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진로취업지원 사회진출
-
wndk0320@duksung.ac.kr
-
02-901-8629
-
비대면(온라인) 진행 - 실시간 화상 강의(ZOOM)
- 체계적인 공기업 채용 프로세스의 특성에 따른 NCS 자기소개서 작성 교육을 통해 직무 역량과 취업 스킬을 향상시켜 자신감을 회복하고, 취업경쟁력을 강화시키고자 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 참가 학생을 위한 특전:
본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 전원에게 자신의 취업 준비도, 취업 가능 기업 등을 진단해볼 수 있는 "취업경쟁력지수평가" 진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수강생 전원)
□ 프로그램명 : 공기업 챔피언 자소서 특강
* 비대면 특강 (온라인 특강) - 실시간 화상 강의(ZOOM) 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줌 URL 링크 : https://duksung-ac-kr.zoom.us/j/87155224889
회의 ID: 871 5522 4889
=>입장시 이름/학번/학과 으로 닉네임 변경해주시야 입장승인 됩니다.
□ 특강 일시 :
2023.05.02.(화) ~ 2023.05.03.(수)
□ 참가 대상 : 공기업 취업에 관심있는 본교 1~4학년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 프로그램 구성:
일 자 | 시 간 | 강의 내용 | 강사명 |
5/2(화) | 18:00~20:30 | - 공기업 NCS 블라인드 채용 최신 트랜드 이해 - 취업경쟁력지수 평가 방법 안내 - 공기업 및 사기업 채용 공고 분석 방법 - 공기업 및 사기업 성공 취업 준비 전략 수립 - 최근 채용 트랜드에 맞는 목표 직무별 맞춤 스토리 발굴 - Q&A | 윤장섭 (은행/공기업 외부 면접관, 잡코리아 TV 메인 MC 등) |
5/3(수) | 18:00~20:30 | - 합격 자소서의 3대 법칙(실제 합격자소서 분석) - NCS 기반 직무 역량 매칭 방법 안내 - NCS 블라인드 표준 입사지원서 작성 방법 안내 - 목표 기업별 맞춤 자소서 작성 전략 수립 - 나만의 스토리텔링 자소서 만들기 - Q&A
|
□ 신청방법: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비교과프로그램 →진로취업지원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특강
https://delight.duksung.ac.kr
※ 프로그램 시작일 3일 전까지 사전 취소 요청을 해야 하며, 당일 취소는 다음 프로그램 참여에 제약이 됨을 알려드립니다.
■ 강의 진행 전 사전 준비 사항 안내
① 강의 시작
- 출석 체크(비대면 수업(온라인 특강) : 강의 시작 30분 전 비디오 영상 및 소리 체크)
- 닉네임 양식(이름/학번/학과)으로 변경
- 수강생분들은 일괄적으로 음소거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수(Pass) 조건 공지
② 강의 진행
- 강의 진행 중 혹 시스템 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 (미접속 시, 출석체크에 불이익 발생합니다.)
- 강의 진행 중 증빙 사진 촬영합니다.
③ 강의 종료 후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개인정보 동의서 포함) 필수입니다.
- 이수기준: 총 5시간 강의 中 4시간(80%) 이상 수강 + 만족도조사 실시 완료한 학생에 한해서 프로그램 이수한 것으로 보고 마일리지 지급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프로그램 종료 후,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에서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https://delight.duksung.ac.kr/) - 학생 → 만족도(설문) 조사
★만족도 조사기간★
2023.05.04.(목) 오후 6시까지 필수입니다. (미완료 시 미이수 처리되니 특강이 끝나면 바로 만족도 조사 부탁드립니다.)
□ 문의:
취업지원센터 담당자 02-901-8629 / wndk0320@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3년도 공기업 챔피언 자소서 특강
~
1 부터
까지100 명 / 100 명
(최대 15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