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학다식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진로개발 진로탐색지원형
-
balsam92@duksung.ac.kr
-
02-901-8180
-
ZOOM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세부내용
□ 프로그램명 : 2021 JOB학다식 특강
□ 특강 일시 :
- R&D 2021.07.27.(화) 19:00~21:00
- 무역/유통/구매 2021.07.28.(수) 19:00~21:00
- 홍보/CSR 2021.07.29.(금) 19:00~21:00
- 공사/공기업 2021.08.03.(화) 19:00~21:00
- 디자인/UI/UX 2021.08.04.(수) 19:00~21:00
- 사업개발/기획/전략 2021.08.05.(금) 19:00~21:00
□ 참가 대상 :
- 본교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지역청년)
※ 장애학생 신청 시 우선 선발
* 선착순 1일 프로그램당 50명 총 300명
□ 프로그램 구성
일수 | 시수 | 강의 주제 | 세부내용 | 강사 |
1 | 7/27(화) 2H | - R&D | - 산업기술 - R&D 프로세스별(기획/평가/관리) - 행정관리 | 한국산업기술 평가관리원 |
2 | 7/28(수) 2H | - 무역 - 유통 - 구매 | - 전략기획 업무 - 구매조달 관련 업무 - 영업직군 | SK |
3 | 7/29(목) 2H | - 홍보 - CSR | - 홍보마케팅 관련 업무 -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관련 업무 - 언론 홍보/마케팅 관련 업무 | FNC엔터테이먼트 |
4 | 8/03(화) 2H | - 공사 - 공기업 | - 공기업/공공기관 취업 희망자 - 국제기구 취업 희망자 - 행정이 뭔지, 기획이 정보 습득 | 한국사회적기업 진흥원 |
5 | 8/04(수) 2H | - 디자인 - UI/UX | - 그래픽디자인 - 상품디자인 - 브랜드 디자인 - 일러스트레이션 | 하이퍼커넥트 |
6 | 8/05(목) 2H | - 사업개발 - 기획 - 전략 | - 네이버, 카카오 등 IT기업 취업 - 자소서, 포트폴리오 - 경험 쌓기 방법 | 카카오모빌리티 |
□ 신청방법 (2021.07.12.(월) 오후 12시부터 선착순 신청)
2021. 07. 12(월) ~ 2021.07.23(금) 00:00까지 신청가능
(클릭) 2021년도 인턴십 직무(경영·사무·서비스) 자격 취득 교육 사전 설문조사(필수!)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개발 → JOB학다식 특강
■ JOB학다식 특강 진행 전 사전 준비사항 안내
① 특강시작 10분 전 모두 입실
- 출석 체크 및 사전 안내 사항 전달
- 비디오 영상 및 스피커 체크
② 강연 진행
- 강연 진행 중 혹 시스템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재접속 하지 않은 경우, 80%이상 참여 미이행시 출석 인정 불가)
③ 강연시작 전,사전만족도(설문)조사 작성(필수 참여)
④ 강연 종료 후,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미참여시 미이수 처리됩니다.)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2021년도 JOB학다식』 특강 종료 후,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참여자혜택
1. 마일리지 1점 제공 2.활동점수 50점 제공 3. 추후 대학일자리센터 비교과프로그램시 우선선발 4.소정의 상품지급
□ 문의
대학일자리본부 02-901-8180 / balsam92@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1 0JOB학다식 [공사/공기업] ~ 미래설계 방**
- 2 0JOB학다식 [R&D] ~ 미래설계 김**
- 3 0JOB학다식 [사업개발/기획/전략] ~ 미래설계 김**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까지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91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 -
까지90 명 / 50 명
(최대 9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