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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역량 응용학습지원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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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ianseo216@duksung.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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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901-82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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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성여자대학교 도서관
- 우리 대학 도서관의 신설 공간인 덕성多움, 테라피존, 오스카라운지, 플랭크(PLAy N Create), 스마트스터디룸 등을 학생들의 시점에서 바라보고 홍보하고자 함
- 모든 참여자에게 ICAN 마일리지 (3점) 지급 및 이수확인증 발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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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내용
2022 제2회 도서관 사진 공모 「도서관에서 보내는 나의 하루」
덕성여자대학교 도서관은 제2회 도서관 사진공모를 개최하여 새롭게 개관한 덕성多움과 함께 테라피존, 오스카라운지, 플랭크, 스터디룸 등 도서관의 다채로운 기능을 학생들의 시점에서 바라보고자 합니다. 사진과 글을 접목시킨 방식인 '포토에세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본 공모를 통해, 재학생간에 공감대를 형성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본 공모의 수상작은 2023학년도 사진공모 수상작 전시회로 기획되어 전시될 예정입니다. ■ 공모명 : 2022 제2회 도서관 사진공모 「도서관에서 보내는 나의 하루」 ■ 접수기간 : 2022.10.31(월)~ 2022.12.05(월) 오전 9시까지 ■ 참가대상 : 본교 학부 재학생 * 휴학생 제외 ■ 참가형식 : 개인참가 ■ 참여방법 ① 도서관에서 보내는 나의 하루를 1~3장 이내의 사진으로 표현 (촬영) ② 사진을 제시된 크기의 도안(A3 / 297mm x 420 mm) 내에 삽입하여 작품 구성 (편집) * 첨부파일에 업로드된 도안(ppt, ai, psd 포맷 파일 중 선택)을 다운로드 후 사용하거나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편집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제시된 크기의 도안 생성 후 편집 * 삽입이미지 매수는 1장~3장 이내 권장 ③ 완성된 작품파일을 저장하고, 별도의 PDF 파일로 저장 * 파일명: '성명_학번_작품제목' ④ 사진작품에 대한 에세이 작성 * 분량: 1,000자 이내 * 파일명: '성명_학번_작품제목' / (한글파일, A4, 1페이지 이내) ⑤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Delight)를 통해 사진작품과 에세이 파일, 참가신청서 업로드 & 신청 ■ 제출 파일 1. 참가신청서 및 각종 동의서 1부 - 참가신청서 1부, 작품윤리서약서 1부, 저작물이용허락동의서 1부, 초상권자동의서 1부, 개인정보제공수집이용동의서 1부 등 총 5매) - * 필수 * 참가신청서 및 각종 동의서는 제공된 문서서식 사용하고 서명 완료 후 제출 ① 서식 다운로드 ② 내용작성 및 서명 후 스캔 또는 전자서명을 삽입 ③ 파일 업로드 2. 사진작품 파일 1부 (PDF파일) * 필수 * 사진작품 파일형식 준수 (하단 세부내용 참고) 3. 에세이 1부 (한글파일) * 필수 * 에세이 파일형식 준수 (하단 세부내용 참고) ■ 사진작품 파일 형식 1. 파일명: '성명_학번_작품제목' 예) 김덕성_2022000_도서관에서보내는나의하루 2. 포맷 : PDF 파일 3. 규격(크기) : A3 (297mm x 420 mm), 세로형, 1 페이지 * 본 공모의 수상작은 2023학년도 중 전시될 예정입니다. 신청시 제출하시는 파일을 그대로 인화하여 같은 크기의 액자프레임으로 전시할 예정이오니, 제시된 규격 내에서 화면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완성된 작품 파일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에세이 파일 형식 1. 파일명: '성명_학번_작품제목' 예) 김덕성_2022000_도서관에서보내는나의하루 2. 포맷 : 한글파일 3. 분량 : 1,000자 이내 4. 사진에 대한 에세이를 자유형식으로 작성하여 제출 ■ 심사절차 및 기준 1. 도서관 내부심사 2. 심사일정 : 2022.12.06.(화) ~ 12.16.(금) 3. 심사기준 : 주제 적합성, 창의성/독창성, 예술성/흥미 유발, 표현 기술의 완성도, 활용 가치 등 5개 항목에 따른 심사표 평가 후 고득점자 순으로 수상작 결정 ■ 심사발표 : 2022.12.19.(월) ■ 시상식: 2022.12.21.(수) / 오스카라운지 ■ 시상내용 : 수상자 전원에 총장명의 상장 및 부상 지급 - 대상 1명 : 20만원 - 최우수상 2명 : 각 10만원 - 우수상 3명 : 각 5만원 - 참여자 전원에 ICAN 마일리지 (3점) 지급 및 이수확인증 발급 ※ 수상작품 수는 작품 수준과 응모 현황에 따라 변경(가감) 가능 ■ 유의사항 1. 공모 참여신청 전/후 반드시 사전조사와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야 이수증, 마일리지, 전공선택 관련 비교과활동점수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문조사 마감 후에는 설문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수증, 마일리지, 전공선택 관련 비교과활동 점수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2. 저작권법 준수사항에 의거하여 작품은 직접 제작한 사진이어야 하며, 특정 방송사/ 제작자에서 제작한 이미지 등은 저작권 문제로 사용을 금지합니다. 3. 타인의 아이디어, 기술 등을 모방 또는 도용하였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참가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초상권 및 저작권 등에 위배되지 않도록 주의 요망) 4. 부정행위 적발 시 수상 취소 및 상금 회수 조치할 수 있습니다. - 전화 : 02)901-8299 - 이메일 : planc@duksung.ac.kr 또는 zianseo216@duksung.ac.kr |
※ 2022 제2회 도서관 사진 공모 「도서관에서 보내는 나의 하루」에 참여신청시 주의사항 ※
- 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은 상태에서 신청할 경우 수정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 및 에세이, 참가신청서 등 파일 업로드를 마치신 뒤 신청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로 제공된 "참가신청서 및 각종동의서.hwp" 파일을 다운로드 반드신 뒤,
내용을 작성하시고 동의함에 체크표시를 해주세요.
작성이 완료된 동의서는 반드시 서명 후 스캔 또는 촬영한 파일을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전자서명 삽입 가능)
- [선택사항] 첨부파일의 도안 1~3 파일을 활용하여 사진작품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제시된 도안은 A3 규격 사이즈이며, 각각 파워포인트,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프로그램 파일입니다.
다른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할 경우, 직접 제시된 크기로 도안을 생성하여 자유롭게 작업하시고,
완성본 파일을 PDF로 저장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실습교육 연계프로그램 안내
도서관 플랭크(PLAy N Create) 미디어랩에서 이용자교육을 사진공모와 연계하여 시행합니다.
☞ 이용교육 안내 공지사항 바로가기
1. [PLANC 이용자교육] 미디어랩 - 사진 편집 기초 - 포토샵
- 교육일시: 2022/10/17 & 2022/11/07
- 교육시간: 14:00~16:00
- 교육장소 : 도서관 3층 이용자교육실
- 정원 : 10명
- 신청기간 : 2022.10.03 ~ 2022.10.17 & 2022.10.24 ~ 2022.11.07
2. [PLANC 이용자교육] 미디어랩 - 사진/영상 기초 – 촬영 장비 사용법
- 교육일시: 2022/10/24 & 2022/11/21
- 교육시간: 14:00~16:00
- 교육장소 : PLAy N Create 호리존&크로마키 스튜디오
- 정원 : 6명
- 신청기간 : 2022.10.10 ~ 2022.10.24 & 2022.11.07 ~ 2022.11.21
3. [PLANC 이용자교육] 미디어랩 - 스튜디오 활용 – 조명기법 기초
- 교육일시: 2022/10/31 & 2022/11/28
- 교육시간: 14:00~16:00
- 교육장소 : PLAy N Create 호리존&크로마키 스튜디오
- 정원 : 6명
- 신청기간 : 2022.10.17 ~ 2022.10.31 & 2022.11.14 ~ 2022.11.28
4. [PLANC 이용자교육] 미디어랩 - 영상 편집 기초 - 프리미어 프로
- 교육일시: 2022/11/14
- 교육시간: 14:00~16:00
- 교육장소 : 도서관 3층 이용자교육실
- 정원 : 10명
- 신청기간 : 2022.10.31 ~ 2022.11.14
프로그램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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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제2회 도서관 사진공모 「도서관에서 보내는 나의 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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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부터
까지23 명 / 무제한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