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전공(계열)별 해외취업과 진로특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chlwl18@duksung.ac.kr
  • 02-901-8257
  • 온라인 ZOOM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을 대상으로 전공(계열)별 실질적인 해외취업 준비를 위한 정보 제공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1. 일시: 2024. 7. 17.(수) ~ 2024. 7. 19.(금) 10:00 ~ 13:00 (총 3일, 9시간)


2. 장소: 비대면 설명회(온라인 실시간 ZOOM 화상회의)

  ※ 공지사항 확인 !!


3. 대상: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청년

  ※ 배려 대상자(장애학생 및 캐치업 대상자) 신청 시 우선 선발


4. 인원: 전공(계열)별 100명씩 총 300명


5. 프로그램 소개

구 분일 정주 제내 용강 사
17. 17.(수)
10:00 ~ 13:00
인문상경 계열 해외취업 특강
o 해외취업 탐색 방법 및 준비전략(1.5H)
- 2024년 해외취업 트렌드 및 동향 파악
- 국가별(북미, 일본/중국 등) 유망 직무 확인
- 해외취업 희망직무, 직종, 기업 등 탐색방법
- 자기분석(SWOT분석) 및 목표 설정 방법

o 영문 Resume & Cover Letter 작성법(1.5H)
- Resume 구성 안내 및 작성법 안내
- Resume 와 Cover Letter 차이점
- Cover Letter 작성법 및 유의사항
-해외취업 서류 합격 사례 공유

최은실, 강진, 양가람 강사
27. 18.(목)
10:00 ~ 13:00
자연 계열
해외취업 특강
37. 19.(금)
10:00 ~ 13:00
 IT 계열
해외취업 특강

※ 세부 내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6. 수료자 혜택: ICAN 마일리지 1점 및 전공선택활동점수 10점 지급


7. 참여자 및 수료자 인정 기준

  • 참여자 인정 기준: 프로그램 80% 이상 참여(ZOOM 로그인 기록 기준)

  • 수료자 인정 기준: 프로그램 80% 이상 참여와 만족도(설문) 조사 완료


8. 강의 진행 전 사전 준비사항 안내

  ① 강의 시작

    • 출석 체크(비대면 수업(온라인 특강): 강의 시작 30분 전 비디오 영상 및 소리 체크)

    • 닉네임 양식(이름/학과/학번 순서로) 변경

    • 수강생분들은 일괄적으로 음소거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수(Pass)는 프로그램 80% 이상 참여 후 만족도 조사 완료 시 인정됩니다. (회의 접속 기록 기준)


  ② 강의 진행

    • 강의 진행 중 혹 시스템 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 (미접속 시, 출석체크에 불이익 발생합니다.)

    • 강의 진행 중 증빙 사진 촬영합니다.


  ③ 강의 종료 후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개인정보 동의서 포함) 필수입니다.

    • 이수기준: 프로그램 80% 이상 참여 + 만족도조사 실시 완료한 학생에 한해서 마일리지 지급


9. 만족도 조사 기간: ~ 2024. 7. 26.(금) 15시까지 기한 엄수 (기간 경과 시 이수 처리 절대 불가)


10.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 마이페이지 → 만족도(설문) 조사

    ※  프로그램 종료 후,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에서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됨을 알려드립니다.


11.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02)901-8257 / chlwl18@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1 부터
    까지

    107 명 / 100 명

    (최대 1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77 명 / 100 명

    (최대 1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105 명 / 100 명

    (최대 15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