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학생회와 함께하는 커리어 콘서트

  • day1116@nate.com
  • 02-901-8156
커리어 콘서트(부제: 궤도)
수시 채용과 인턴십 전형 확대 등 채용 트랜드 변화에 따른 실제 현직자의 직무 경험과 다양한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하여 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 증대,이를 통해 적성에 맞는 진로 탐색 기회 부여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프로그램명: 커리어 콘서트(부제: 궤도)


시간: 19:00-21:00

월, 수, 금 줌링크

https://us06web.zoom.us/j/4716327570?pwd=RUVrOEVkTmcyRjF6azA5TitZc0RwZz09

회의 ID: 471 632 7570

암호: 311606


🟩 화요일 프로그램 안내 🟩 

시간: 18:00-21:00(대면)

장소: 차미리사기념관 119호


💛 목요일 프로그램 안내 💛

시간: 18:00-20:00(대면)

장소: 약학관 아트홀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커리어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월, 수, 금은 온라인 특강이며 화,목은 오프라인 행사입니다!

동문과 외국계 기업, KT 등 현직자분들의 공연🎉과 직무토크쇼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수시 채용과 인턴십 전형 확대 등 채용 트랜드 변화에 따른 실제 현직자의 직무

경험과 다양한 직무 탐색 기회를 제공하여 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 증대,

이를 통해 적성에 맞는 진로 탐색 기회 부여


** 세부 내용

가. 기간 : 2023.11.13.(월) ~ 2023.11.17.(금) / 5일간

나. 운영시간: 총 10시간, 5회로 나눠서 운영 예정

월, 수, 금: (19:00~21:00) / 화, 목(18:00~21:00)

다. 대상: 재학생과 졸업생 및 지역청년

라. 모집인원 : 500명 (100명, 중복신청 가능)

마. 교육방법 : 오프라인 행사 및 비대면 강의(온라인 실시간 화상수업 ZOOM)

바. 신청기간: 2023.10.31.(화) ~ 2023.11.16(목)

사. 일자별 특강주제 및 주요내용(안)


구분

날짜

주제

주요내용

강사

1일차

(온라인)

19:00~21:00

2023.11.13.(월)

MD

HRD

HRD 하루 일과 및 업무 내용

준비 방법 및 실무 필요 역량

CJ주식회사

2일차

(오프라인)

18:00~21:00

2023.11.14.(화)

데이터 분석

직무 및 취업전략

현직

동문

3일차

(온라인)

19:00~21:00

2023.11.15.(수)

제품

마케팅

마케팅 직무의 이해와 취업

인생에 대한 생각의 전환

LG전자

4일차

(오프라인)

18:00~20:00

2023.11.16.(목)

외국계기업 등

외국계기업 CEO, HR관리자 밴드공연 및 직무토크

그룹: 

어밴사

5일차

(온라인)

19:00~21:00

2023.11.17.(금)

금융

증권사 직무특강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강의

키움증권



※ 세부 교육일정은 본부 사정 및 강의 운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1. 수료 인정 기준

- 각각의 프로그램 120분 중 80%(96분) 참여 후 딜라이트 만족도 조사 참여 완료자

2. 참여자 및 수료자 집계 방식

   가. 참여자: 온라인 교육의 경우 ZOOM의 로그인 기록 모니터링 후 수강 여부 확인

  나. 수료자: 참여자가 딜라이트 만족도 조사 참여 여부 확인

3. 수료자 혜택: ICAN 마일리지 1점 및 전공선택활동점수 25점 지급


** 유의사항

✔ 온라인특강은 10분전에는 접속하셔야 하면, 10분 뒤에는 회의잠금!!

✔ 강사님과 소통할 수 있도록 비디오는 가급적 켜기

✔ 인터넷 연결이 원활한지 사전에 체크!

✔ 만족도는 당일 자정 12시까지 진행 가능


문의사항은 대학일자리본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2-901-8156

프로그램 후기
  • 번호 프로그램명 프로그램 운영기간 주역량 작성자 작성일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160 명 / 150 명

    (최대 16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75 명 / 100 명

    (최대 11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78 명 / 19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82 명 / 100 명

    (최대 11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70 명 / 170 명

    (최대 18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