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취업을 부탁해 특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wi0201@duksung.ac.kr
  • 02-901-8137
  • 비대면 온라인 화상 강의(ZOOM)
- 취업을 희망하는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역량 강화와 조기 사회 진출 목표 설정 및 구직의욕 활성화
- 적절하고도 유익한정보를 제공함으로 취업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프로그램명 : 2021 취업을 부탁해 특강

* 비대면 수업(온라인 특강) - 온라인 화상 강의(ZOOM)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수강 방법은 개별 문자 URL 링크를 통해 입장

※ 줌 입장시, 추후  명확한 출석확인을 위해 이름명을 반드시 "이름/학과/학번" 으로 입장 바랍니다.
   [확인 안될 시, 출석인정 처리 불가.]


1. 대      상:  취업을 준비하는 본교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자 (지역청년, 장애학생, 캐치업 대상자 신청시 우선 선발)

2. 모집인원: 선착순 100명
3. 일시 및 세부 교육 내용


일시

프로그램

강사

2021. 7. 12.(월)

13:00~15:00 (120분)

기업분석 전략

[나에게 맞는 기업 분석]

박성준 강사

학생들과 Q&A

2021. 7. 14.(수)

13:00~15:00 (120분)

자기소개서 작성

[기초탄탄 자기소개서 작성]

이지영 강사

학생들과 Q&A

2021. 7. 16.(금)

13:00~15:00 (120분)

취업성공 면접전략

[이미지 메이킹 및 면접 울렁증 극복하기]

최세희 강사

학생들과 Q&A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2021 취업을 부탁해』 특강 종료 후,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에서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제3자 정보제공 체크 해야 참석자 명단에 반영이 됩니다.*]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https://delight.duksung.ac.kr/)  
   - 학생 → 만족도(설문) 조사


 이수기준: 총 120분 수업중 50분이상 참석 시, 이수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문의
취업지원센터 02-901-8137 / wi0201@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 취업을 부탁해 특강

    ~

    부터
    까지

    108 명 / 100 명

    (최대 100 명)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