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교수학습개발센터 성과발표회

  • oks2021@duksung.ac.kr
  • 02-901-8523
  • ZOOM 온라인 진행 (행정동 제 2회의실 3층)
교수학습개발센터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그 성과를 공유하여 교수학습지원 프로그램의 환류 체계 확립하는 프로그램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교수학습개발센터는 덕성여자대학교의 구성원 여러분께 '교수'과 '학습'에 도움을 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의 성과와 우수한 사례를 공유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 주제 : 2021학년도 교수학습개발센터 성과발표회

- 일시 : 2022.2.9 (수) 13:30 ~ 16:10

- 장소 : 온라인 ZOOM

   당일 ZOOM 접속 주소 : https://duksung-ac-kr.zoom.us/j/7348200427?pwd=Y0dZbUZTcnUxWHpWSXNVOUNJcTArdz09

   회의 ID : 734 820 0427    암호: 없음   ※ 참여 시 소속+성명으로 아이디 변경하여 접속(출석체크용도)

- 참여 대상 : 교수학습개발센터 교수지원, 학습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및 관심있는 교수, 학생, 직원

- 신청 방법: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Delight) ▶ '교수학습개발센터 성과발표회' 신청 ▶ 당일 ZOOM 접속 ▶ 성과발표회 참여

- 접수 기간: 2022.1.28 (금) ~ 2022.2.8 (화) 17시까지 

- 진행 순서

   

시간내용발표자
13:30개회교수학습개발센터
13:35 ~ 13:40축사
김건희 총장
13:40 ~ 13:55
환영사

양정호 원장

(대학교육혁신원)

13:55 ~ 14:05교수학습개발센터 프로그램 소개 및 성과발표
교수학습개발센터
14:05 ~ 14:15[1부] 휴식
14:15 ~14:35

교수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 발표 Ⅰ

‘InnoT 혁신교수법 연구모임’

직소 협동학습에 기반한 e-PBL 교수학습 방법 탐색

이효영 교수

(차미리사교양대학)

14:35 ~ 14:45

학습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 발표 Ⅰ

‘덕성TED경진대회’

김민선 학생

(유아교육학전공)

14:45 ~ 14:55

학습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 발표 Ⅱ

‘덕성 캐치업’

이하영 학생

(수학전공)

14:55 ~ 15:05[2부] 휴식

  15:05~ 15:25

교수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 발표 Ⅱ

‘교수자-학습자 콜라보 프로젝트’

콜라보 프로젝트로 함께 성장하기

은석 교수

(사회복지학전공)

 15:25 ~ 15:35

학습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 발표 Ⅲ

‘교수자-학습자 콜라보 프로젝트’

오현주 학생

(철학전공)

15:.35 ~ 15:55

교수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 발표 Ⅲ

‘학생참여형교과목 운영’

지역사회와 연계한 PBL 강의 사례 - 아동가족학과 전공 '놀이지도' 강의

강수정 교수

(아동가족학전공)

15:55 ~16:05

학습지원 프로그램 우수사례 발표 Ⅳ

‘학습 프로젝트 지원’

이혜민, 이민아 학생

(약학전공)

16:05 ~ 16:10폐회 교수학습개발센터


- 참여 혜택: 기프티콘 증정, ICAN 마일리지(1점), 전공선택 활동점수(50점)적립

단, Delight에서 사전 신청 후, ZOOM 시청을 완료하고,  Delight에서 설문조사를 완료한 학생에 한함

※ZOOM 접속시, 키프티콘 증정 및 마일리지, 전공선택 활동점수 적립을 위하여 반드시 이름을 '학번+이름'으로 바꿔주세요


   당일 ZOOM 접속 주소 https://duksung-ac-kr.zoom.us/j/7348200427?pwd=Y0dZbUZTcnUxWHpWSXNVOUNJcTArdz09

   회의 ID : 734 820 0427    *암호: 없음   ※ 참여 시 소속+성명으로 아이디 변경하여 접속(출석체크용도)


- 문의: 교수학습개발센터(행정동 203호) 02-901-8544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2021학년도 교수학습개발센터 성과발표회

    ~

    부터
    까지

    96 명 / 200 명

    접수인원 제한없음)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