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 JOB Fair (직무편)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dsksy@duksung.ac.kr
  • 02-901-8137
  • 비대면 강의(온라인 실시간 화상수업 ZOOM)
특강을 통한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다양한 직무 이해로 본교 학생들의 목표 직무 설정의 방향성 확립에 도움을 주고 직무에 따른 경력경로의 설계를 도와 직무 중심적인 취업 스킬 향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프로그램명  :  2022 덕성 JOB Fair (직무편)


 * 비대면 현직자 초빙 실시간 릴레이 강연 (ZOOM을 이용한 강연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수강방법: URL 링크를 통해 입장(카카오톡 알림톡, 메일 발송 예정)

   문의사항: https://itdaa.channel.io/

□  특강 일시  *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이메일로 안내 예정

(1일) 2022.05.23.(월) 19:00~21:00:  ① 마케팅 직무       ②  IT개발 직무  中 택 1

(2일) 2022.05.24.(화) 19:00~21:00:  ① 유통,물류 직무  ② 금융 직무  中 택 1

(3일) 2022.05.25.(수) 19:00~21:00:  ① 해외영업 직무   ② 서비스기획, UI, UX 직무  中 택 1

(4일) 2022.05.26.(목) 19:00~21:00:  ① MD 직무           ② 제약,바이오 직무  中 택 1

(5일) 2022.05.27.(금) 19:00~21:00:  ① 인사,총무 직무  ② 재무,회계 직무  中 택 1


□ 참가 대상 * 선착순 200명 X 10개 직무, 중복신청 가능
- 희망 직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목표 직무에 맞는 경력개발경로를 설계하기 원하는 본교 1~4학년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2,000명

  ※  배려 대상자(장애학생 및 캐치업 대상자) 신청 시 우선 선발

□  프로그램 구성

순 번

시 간

구 분

직무 분류

1

19:00 ~ 21:00

(2H)


05.23.(월)

마케팅

2

IT개발

3

05.24.(화)

유통/물류

4

금융

5

05.25.(수)

해외영업

6

서비스기획/UI,UX

7

05.26.(목)

MD

8

제약/바이오

9

05.27.(금)

인사/총무

10

재무/회계



□  신청방법 (2021.05.09.(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신청)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취업지원 → 덕성 JOB Fair (직무편)
https://delight.duksung.ac.kr

※ 프로그램 시작일 3일 전까지 사전 취소 요청을 해야 하며, 당일 취소는 다음 프로그램 참여에 제약 됨을 알려드립니다.



■ 강의 진행 전 사전준비사항 안내

① 강의 시작 10분전 모두 입실
- 출석 체크(비대면 수업(온라인 특강) : 강의 시작 30분 전 비디오 영상 및 소리 체크) -> 출석체크 시 카메라 켜주세요.

- 닉네임 양식(이름/학과/학번으로 변경

- 수강생분들은 일괄적으로 음소거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수(Pass) 조건 공지

② 강의 진행

- 공기업 공통 직무역량, 직군별 직무역량 기반 자기소개서 작성법
- 강의 진행 중 혹 시스템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재접속 하지 않은 경우, 출석체크에 불이익 발생)

- 강의 진행 중 증빙 사진 촬영합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출석체크 후 카메라를 꺼주세요.

③ 강의 종료 후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개인정보 동의서 포함) 필수입니다.

- 이수기준: (세부프로그램 한가지 이상 선택) 100분 이상 수강 만족도조사 실시 완료한 학생에 한해서 프로그램 이수한 것으로 보고 마일리지 지급 => 만족도 조사 기간: ~2022.06.05. 까지 기한 엄수!(기간 경과 시 이수처리 절대 불가)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특강 종료 후,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에서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https://delight.duksung.ac.kr/) - 학생 → 만족도(설문조사

□ 문의

대학일자리본부 02-901-8137 / dsksy@duksung.ac.kr


첨부파일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신청기간 신청현황
    • 부터
      까지

      147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55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15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09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51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24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47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05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26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
    • 부터
      까지

      103 명 / 200 명

      (최대 30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