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창업 전문가 특강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startup@ds.ac.kr
  • 02-901-8506
  • 비대면_ZOOM 실시간 화상강의
가. 행 사 명 : [2022학년도 2학기 창업 전문가 특강]

나. 주 최 : 덕성여자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지원센터

다. 대 상 자 : 창업에 관심 있는 덕성여자대학교 학생 누구나

라. 일 정 : 2022.10.26.(수) ~ 11.3.(목)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2022학년도 2학기 창업 전문가 특강]



덕성여자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에게 창업정보제공을 위하여 ‘2022학년도 2학기 창업 전문가 특강’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아 래 

 

가. 행사명: 2022학년도 2학기 창업 전문가 특강

나. 주 최: 덕성여자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지원센터

다. 대상자: 덕성여자대학교 재학생 (휴학생 및 졸업생 참여 가능)

라. 일 정: 10월 26일 (화) ~ 11월 03일 (목)

- 신청일정: 10월 11일 (화) ~ 25일 (화) 16:00 까지


회차

일시

주제

강의자

1

2022.10.26.(수) 

10:00~12:00

여성 기업가 정신과 여성 창업

써니사이트업 대표

전아름

2

2022.10.27.(목)

10:00~12:00

기업의 브랜딩 구축 전략

비스타 대표

김인숙

3

2022.10.28.(금)

10:00~12:00

온라인 창업의 이유와 방법

오렌디 대표

진나하

4

2022.10.28.(금)

14:00~16:00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

(주)글램파트너스 대표

이수빈

5

2022.11.02.(수)

10:00~12:00

스타트업을 위한 기초 세무회계

㈜경진플러스 팀장

김민호

6

2022.11.02.(수)

14:00~16:00

창업법률실무

법무법인 한마루 대표

김윤식

7

2022.11.03.(목)

10:00~12:00

정부지원사업 유치를 위한 사업계획서 작성법

㈜에스랩 대표

이해원

8

2022.11.03.(목)

14:00~16:00

스타트업의 투자유치를 위한 방안 및 성공사례

투디짓 대표

황영준



마. 진행방식 : ZOOM 실시간 화상강의

바. 신청순서 : 1) 딜라이트 홈페이지에서 강의 선택 후 신청하기

                      2) 강의 URL을 열고 ID,PW를 입력하고 강의 수강하기(강의 전 문자로, 회차별 zoom 링크 전달 예정) 

                      3) 설문지 회신 입력

                         *  세가지 모두 완료하셔야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사. 문의사항 : 덕성여자대학교 창업지원단 창업지원센터 02-901-8506/8207 / startup@ds.ac.kr
 

붙임 1) 2022학년도 2학기 창업 전문가 특강 포스터 1부.  끝.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1 부터
    까지

    109 명 / 200 명

    (최대 2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113 명 / 200 명

    (최대 2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150 명 / 200 명

    (최대 2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145 명 / 200 명

    (최대 2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97 명 / 200 명

    (최대 2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92 명 / 200 명

    (최대 2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89 명 / 200 명

    (최대 25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77 명 / 200 명

    (최대 250 명 접수가능)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