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 JOB Fair (직무편)

  • 전체 학생
  • 전체 학년
  • 전체 학과
  • day1116@duksung.ac.kr
  • 02-901-8156
  • 비대면 강의(온라인 실시간 화상수업 ZOOM)
특강을 통한 재학생 및 졸업생들의 다양한 직무 이해로 본교 학생들의 목표 직무 설정의 방향성 확립에 도움을 주고 직무에 따른 경력경로의 설계를 도와 직무 중심적인 취업 스킬 향상을 지원하는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핵심역량 지수
나의 역량 지수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나의 신청내역
  • 프로그램 일정 상태 비고
세부내용

** 늦게 신청해서 줌링크를 못받으신 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무행정:

https://us02web.zoom.us/j/82047179791?pwd=bVFXY2ROV1JpZjRwS1Uzem5uL1lUZz09

회의 ID: 820 4717 9791

암호: 438275


경영기획:

https://us02web.zoom.us/j/87924750372?pwd=d2FrNytmMTVRV2VJeGQwMCsvU0hYQT09

회의 ID: 879 2475 0372

암호: 849184


SW개발:

https://us02web.zoom.us/j/86580070567?pwd=QVc2N05yR0xHVE4xZGpFaVUxL2VvQT09

회의 ID: 865 8007 0567

암호: 444504


IB:

https://us02web.zoom.us/j/83599774629?pwd=elcrYUhaa1lwMmRGWE13QXBjUzBzUT09

회의 ID: 835 9977 4629

암호: 403830


제품디자인:

https://us02web.zoom.us/j/83773829355?pwd=cmVqQWVWSG51OXpPM2VLZFc4WDFMQT09

회의 ID: 837 7382 9355

암호: 400398


영업관리:

https://us02web.zoom.us/j/82255682403?pwd=bi80dGoyb2ZaaGxFcGVaZnA1WUdtUT09

회의 ID: 822 5568 2403

암호: 285422


품질관리:

https://us02web.zoom.us/j/85426080573?pwd=RmJIZXdVY3FrTTNZa3VLTEdHOGpHdz09

회의 ID: 854 2608 0573

암호: 074993


MD: 

https://us02web.zoom.us/j/89239822598?pwd=Tmk3NVZjZHRpVlQza1htcS9QU0dYUT09

회의 ID: 892 3982 2598

암호: 125888



□ 프로그램명  :  2023 덕성 JOB Fair (직무편)




 * 비대면 현직자 초빙 실시간 릴레이 강연 (ZOOM을 이용한 강연회)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수강방법: 당일 문자로 줌링크 발송

   문의사항: 02-901-8156

□  특강 일시 (18:00~ 20:00, 20:00~22:00)

(1일) 2023.05.22.(월) ① 마케팅 18:00~20:00      ② 품질  20:00~22:00

(2일) 2023.05.23.(화) ③ 사무행정 18:00~20:00   ④ 경영기획  20:00~22:00

(3일) 2023.05.24.(수) ⑤ SW개발 18:00~20:00    ⑥ IB(금융) 20:00~22:00  

(4일) 2023.05.25.(목) ⑦ 디자인  18:00~20:00     ⑧ 영업관리 20:00~22:00

(5일) 2023.05.26.(금) ⑨ 품질관리 18:00~20:00   ⑩ MD 20:00~22:00


□ 참가 대상 * 선착순 100명 X 10개 직무, 중복신청 가능
- 희망 직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목표 직무에 맞는 경력개발경로를 설계하기 원하는 본교 1~4학년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 1,000명

  ※  배려 대상자(장애학생 및 캐치업 대상자) 신청 시 우선 선발

□  프로그램 구성 (각 직무별 2시간 소요, 1일에 2개 직무 운영 예정)

순 번

시 간

구 분

직무 분류

1

18:00~20:00

05.22.(월)

마케팅

2

20:00~22:00

품질관리(반도체 등 공학분야)

3

18:00~20:00

05.23.(화)

사무행정

4

20:00~22:00

경영기획

5

18:00~20:00

05.24.(수)

SW개발

6

20:00~22:00

IB(금융)

7

18:00~20:00

05.25.(목)

디자인

8

20:00~22:00

영업관리

9

18:00~20:00

05.26.(금)

품질관리(제약바이오분야)

10

20:00~22:00

MD



□  신청방법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 비교과프로그램 → 진로취업지원 → 덕성 JOB Fair (직무편)
https://delight.duksung.ac.kr

※ 프로그램 시작일 2일 전까지 사전 취소 요청을 해야 하며, 당일 취소는 다음 프로그램 참여에 제약 됨을 알려드립니다.



■ 강의 진행 전 사전준비사항 안내

① 강의 시작 10분전 모두 입실
- 출석 체크(비대면 수업(온라인 특강) : 강의 시작 30분 전 비디오 영상 및 소리 체크) -> 출석체크를 위해 카메라 켜주세요.

- 닉네임 양식(이름/학번/학과으로 변경

- 수강생분들은 일괄적으로 음소거 처리 부탁드립니다

- 이수(Pass) 조건 공지

② 강의 진행

- 직종별, 직무별 필요역량 및 취업전략 수립 지원
- 강의 진행 중 혹 시스템상 오류가 있을 경우 10분 내로 재접속(재접속 하지 않은 경우, 출석체크에 불이익 발생)

- 강의 진행 중 출석체크를 위해 증빙 사진 촬영합니다.

③ 강의 종료 후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조사 작성 (개인정보 동의서 포함) 필수입니다.

- 이수기준: (세부프로그램 한가지 이상 선택) 80%이상 수강 만족도조사 실시 완료한 학생에 한해서 프로그램 이수한 것으로 보고 마일리지 지급 => 만족도 조사 기간: 특강 당일

(기간 경과 시 이수처리 절대 불가)


◈  프로그램 만족도(설문) 조사 안내 ◈

특강 종료 후,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에서 비교과프로그램 만족도(설문조사를 완료해야 ‘이수처리 완료’되며,
추후 마일리지 지급 및 이수증 발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 Delight (https://delight.duksung.ac.kr/) - 학생 → 만족도(설문조사

□ 문의

대학일자리본부 02-901-8156 / day1116@duksung.ac.kr



프로그램 후기
상세일정 및 신청하기
  • 프로그램 일정 마일리지 신청기간 신청현황
  • 1 부터
    까지

    89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126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99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109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85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90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103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88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110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
  • 1 부터
    까지

    64 명 / 100 명

    (최대 200 명 접수가능)

    종료